세상과 독자가 만나는 길목에서
경향이 자리하겠습니다.

기업문화 본문

  1. HOME
  2. 기업문화
  3. 복지제도

복지제도

경향人의 행복과 만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경향신문은 구성원이 보다 안정적인 삶을 누리고 직무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회사에 자부심을 갖고 만족스럽게 일과 개인생활의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복리후생에 대한 관심과 투자로 개인과 회사 전체가 함께 성장하는 경향신문이 되겠습니다.

상세내용

복지제도 상세내용
구분 내용
자녀교육지원 중ㆍ고교 및 대학에 재학 중인 사원가족 자녀의 학자금과 미취학 자녀의 육아보육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의료지원 경향신문은 사원의 질병치료 및 건강유지를 위해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사원의 건강진단을 실시하고 있으며, 사원 및 직계가족의 질병, 부상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의료지원뿐만 아니라 의료비를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재해부조금 사원이 재해, 화재, 기타 비상사태로 재산상의 손해를 입은 때에는 부조금을 지급합니다.
차량유류 및 보조금 지원 영업부문 근무사원에게는 업무의 효율성 증대와 사원 사기증대를 위하여 자가 차량 유류 보조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동아리 활동 사원의 취미활동 장려를 위해 동아리(소모임)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필요한 시설과 장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산악회, 낚시회, 테니스회, 탁구회, 볼링회, 축구회, 가톨릭회, 기독신우회, 스키보드동호회, 불자회, 사진동호회 등이 활동 중에 있습니다.
포상제도 회사의 각종 기념일 및 사원 개인 축하일과 기타 고유 명절 시 수시로 경조사 지원금과 기념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특히 장기 근속사원과 모범사원을 선별하여 근속상을 수여하고 경향대상, 특종상, 우수제작상, 우수영업상, 우수기술상, 우수업무상을 해당자에게 포상합니다.
사내교육 다양한 교육훈련을 통해 개개인의 자기 계발과 자질 향상을 도모하고 경영성 향상에 기여하고자 사내 교육센터를 이용하여 전사 공통, 직무, 전산 교육 등을 시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