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신문 채용페이지 - 채용 홈페이지 경향신문 채용페이지 채용 홈페이지입니다

경향신문 채용페이지 - 채용 홈페이지

경향신문 채용페이지 채용 홈페이지입니다

제목없음

경향신문 소개

세상과 독자가 만나는 길목에서경향이 자리하겠습니다.

회사 소개 - 2

경향신문 뉴스

권력과 자본에 얽매이지 않고 독자가 궁금해하는 뉴스를 진실되게 전달합니다.

경향신문 >

1946년 창간한 조간 발행 전국 일간지 주 5회 발행하는 경향신문은 성역 없는 비판정신과 따스한 휴머니즘을 제작 원칙으로 매일 아침 독자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경향신문사는 국내 최초의 사원주주회사로서, 오로지 국민과 독자의 이익에 봉사하는 ‘바른 일등’ 신문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

2004년 11월 가정배달용으로 처음 선보인 스포츠경향은 2005년 5월 16일 ‘스포츠신문보다 더 재미있는 신문’ 을 표방하고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기존 스포츠신문에서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읽을거리와 생생한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간경향 >

1992년 창간한 시사주간지 주간경향은 2004년 6월 국내 최대 발행 부수를 달성했습니다. 주간경향 제호에 걸맞게 그 주 최고의 화제를 불러일으킨 인물들의 살아가는 이야기를 중심으로독자 여러분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레이디경향 >

1982년 창간한 국내 최정상급의 여성 종합월간지인 레이디경향은 그 달의 사건과 화제 인물에 대한 심층 취재에서부터 패션과 미용, 요리와 인테리어까지 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는 모두 제공합니다. 2016년 4월을 마지막으로 현재는 휴간입니다.

회사 소개 - 1

문화사업

예술과 인재, 시민의 성장을 함께 응원합니다.

이화경향음악콩쿠르 > 6·25전쟁 중인 1952년에 시작해 반세기가 넘는 역사를 가진 국내 최고의 클래식 음악콩쿠르입니다. 세계적인 연주가들을 배출한 자타가 공인하는 음악 영재의 산실입니다. 경향신문은 음악 인재를 조기에 발굴하고, 수준 높은 경쟁을 통해 세계무대로 나아갈 수 있는 역량과 안목을 키워주겠다는 목표로 매년 콩쿠르를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경향실용음악콩쿠르 > K팝이 대한민국의 대표적 문화상품으로 떠오르면서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요즘, 대중문화 산업이 날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각 대학의 실용음악과 교수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고, 보컬 부문은 물론 드럼·기타·베이스·건반 등 대중음악 각 분야에 꼭 필요한 인재들을 발굴하는 공신력 있는 콩쿠르입니다.

경향뮤지컬콩쿠르 > 한국 뮤지컬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콩쿠르입니다.대한민국 뮤지컬 예비스타들에게 무대경험을 제공하고, 선의의 경쟁을 통한 실력 향상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경향신문은 경향뮤지컬콩쿠르가 뮤지컬 예비스타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정동문화축제 > 100여년 전 외교가의 중심지였던 정동길은 ‘서울에서 걷고 싶은 길’ 1위로 꼽히는 낭만과 추억이 깃든 명소입니다. 지난 80여년 동안 정동길 초입을 지켜온 경향신문은 은행잎이 노랗게 물든 추억의 장소에서 지난 20여년간 다양한 문화행사를 마련해 정동길의 가치를 높여왔습니다. 정동문화축제는 서울의 대표적인 가을축제로 자리 잡았습니다.

대통령금배 전국고교축구대회 > 대통령금배 전국교교축구대회는 1968년 한국축구의 중흥과 인재 발굴·양성을 위해 마련됐습니다. 한국축구의 중흥을 이끌었던 1세대를 배출했고, 한국축구를 대표하는 걸출한 스타들의 등용문으로서 역사와 전통, 모든 면에서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대회입니다.

경향포럼 > 경향포럼에서는 미국, 중국, 일본 등 글로벌 기업의 최고경영자 및 학자들을 초청해 그들의 도전과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급변하는 글로벌 경제 환경에서 한국 경제, 한국 기업들이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후마니타스 연구소 > 경향신문 후마니타스 연구소는 ‘인간 존중’의 바탕 위에 시민들의 '함께 배움'과 '함께 성장'을 추구합니다. 연구소는 2014년 6월 문을 열며, 날로 확산되는 반인간주의의 대항개념으로 ‘후마니타스’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후마니타스 연구소가 진행하는 인문·사회·글쓰기 강좌, 인문기행 등 다양한 강좌와 프로그램은 한사람 한사람의 내면의 힘 기르기와 우리가 사는 공동체를 향합니다

Created by